본문 바로가기
일상/칵테일

한국 콘텐츠 진흥원 - JAZZ In The Drop

by 연기자 김태진 2023. 1. 12.

그날의 타이밍 연극을 하다가 만난 소중한 인연인

가희 배우님 께서 저에게 좋은 기회를 주셨습니다.

저는 칵테일을 만드는 취미가 있는데 공연뒷풀이때 칵테일을 만들어서 대접했었는데

그게 기억에 남아 저를 불러주셨데요 정말이지...ㅠㅠ 너무나도 감동 입니다.

저 배경들은 모두 직접 그래픽을 만들어서 띄운다고 하는데

역시 기술이....대단합니다...저도 더 열정이 불타는 날이였던겁니다~!

가희 배우님 너무 감사합니다! 언젠간 제가 이런 일들을 이끄는 사람이

되도록 노력할게요!

촬영 시작전 배경 입니다. 뭐랄까 되게 진짜 되게 이렇게 큰 촬영 스튜디오는 처음봐서

더 설레었습니다!

제가 성우의 꿈을 같던 18살의 제가 일단 무대포로 부산에서 특강 서울에서 특강

학교 직업체험을 하러다니며 계획없이 다녔던 성우 준비생 생활이

어느덧 10년이 되었습니다. 물론 중간중간 대학교 생활에 군대 생활 까지 한다해도

4년을 준비를 했죠 왜인지 이날 촬영은 그래도 내가 쓸모없는 짓을 하진 않았구나

라는 확신을 들게 해주었습니다.

앞으로도 열심히 하겠습니다.